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국민 MC' 총출동 태진아 '서울간 내님' 뮤비, 각종 뉴스서 앞다퉈 보도 화제성도 'TOP'

▲태진아(사진제공=진아엔터테인먼트)
▲태진아(사진제공=진아엔터테인먼트)
이경규, 강호동, 유재석 등 국민 MC들이 총 출동한 태진아의 신곡 '서울간 내님' 뮤직비디오가 높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각종 뉴스 프로그램에서도 이를 다루며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달 31일 공개된 태진아의 '서울간 내님' 뮤직비디오는 이경규, 김국진, 강호동, 유재석, 김구라, 이수근, 장도연, 조세호, 이진호 등이 출연해 태진아와 한 소절씩 주고 받으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흥을 높인다.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MC들은 5년 전부터 치매를 앓고 있는 아내를 간병하며, 하루하루 힘든 생활을 보내고 있는 태진아를 돕기 위해 힘을 모은 것으로 이들은 '서울간 내님' 중 본인들이 좋아하는 부분을 노래해 영상을 촬영하고 태진아에게 전달해 뮤직비디오를 완성하게 됐다.

이같이 '서울간 내님'의 뮤직비디오가 높은 관심을 얻자 각종 뉴스 프로그램에서도 앞다퉈 보도하고 있다.

최근 방송된 MBN '김명준의 뉴스파이터'에서는 태진아의 '서울간 내님' 비하인드 스토리가 자세히 소개됐다. 챌린지 형식의 이번 '서울간 내님' 뮤직비디오는 유재석이 제안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회자되고 있다고 전했다.

채널A뉴스 'TOP10'에서는 허주연 변호사가 출연해 "태진아씨 신곡을 응원하기 위해서 이렇게 내로라하는 후배들이 뭉쳐서 응원의 마음을 보내준 것이다"라며 "그야말로 후배들의 의리와 마음으로 완성된 뮤직비디오로 활발한 활동하셨으면 좋겠다"라고 태진아를 응원했다.

TV조선 '시사쇼정치다'에서는 태진아와 직접 전화를 연결해 국민MC들이 뮤직비디오 동참하게된 계기와 아내를 응원하는 후배들의 따뜻한 응원에 더욱더 힘을 얻게 되었다는 이야기를 전했다.

태진아는 TV조선 정찬배 앵커의 '사건파일24'와 연합뉴스TV 강다은 앵커의 '인사이드' 등에 생방송으로 출연해 '서울간 내님' 뮤직비디오가 만들어진 배경부터 국민MC 후배들에 대한 고마움을 다시 한번 전했다.

한편 태진아는 이번 신곡 '서울간 내님'으로 열린음악회, 가요무대, 음악중심 등 각종 TV방송과 라디오, 지방 공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