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티처스' (사진제공=채널A)
29일 방송되는 채널A ‘티처스’에는 발등에 불이 떨어진 고3 도전학생의 절박한 긴급 SOS가 도착했다.
도전학생은 “고3에게 9월이 중요한 시기인만큼 절실한 생각이 든다”라며 ‘티처스’를 찾았다. 이를 위해 ‘티처스’는 2025년 수능 특집을 마련했고, 고3을 구원할 ‘T벤져스’ 정승제X조정식X미미미누가 출격했다.
고3의 인생을 바꿔줄 ‘T벤져스’ 3인방은 꿀팁 대방출을 예고했다. ‘입시 전략 멘토’ 미미미누는 “수험표에도 디테일한 정보가 있다”라며 어디서도 만날 수 없는 특급 정보를 흘렸다. 조정식은 “OO 준비해 놓은 건 반드시 전날 한 번 읽고 들어가라”라며 코 앞의 수능을 제대로 준비할 전략을 공개했다. 수능 직전 고3 수험생의 인생을 바꿔줄, ‘T벤져스’표 온갖 수능 꿀팁의 향연에 한혜진X장영란은 그저 감격했다.
▲'티처스' (사진제공=채널A)
위기의 수험생을 구출하기 위해 조정식은 한 달 만에 ‘영어 2등급 올리기’라는 목표와 함께 ‘1대1 멘토링’ 긴급 처방을 내렸다. 그러나 솔루션 중 조정식은 “얼마 안 남은 고3이라 내가 좋게좋게 끌고 가려고 했는데...이건 좀 심한데? 그게 그냥 네 실력인거다”라며 날을 세웠다. ‘영어 1타’ 조정식의 밀착 케어와 특급 솔루션에도 성적이 오르지 않는 고3의 문제점이 과연 무엇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