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지니뮤직이 제작한 '지니오리지널' 퍼포먼스 영상 테이크비 '키스오브라이프 (KISS OF LIFE)' 편이 누적 조회수가 2,000만회를 넘어섰다.(사진제공=지니뮤직)
지니뮤직(043610)이 제작한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의 퍼포먼스 영상 누적 조회수가 2000만 회를 넘어섰다.
지니뮤직은 21일 "지니오리지널 콘텐츠 TAKE#B(테이크비) '키스오브라이프' 편이 유튜브 공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으며 누적 조회 수 2,000만 회를 달성했다"라고 밝혔다.
키스오브라이프는 안에서 불을 피워도 녹지 않는 이글루조차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녹일 수 있다는 당찬 메시지를 담은 'Igloo(이글루)'를 통해 핫한 매력을 맘껏 발산했다. 'Igloo'는 개성 있는 래핑, 몽환적 보컬, 강렬한 퍼포먼스를 통해 키스오브라이프의 매력에 푹 빠지게 하는 알앤비힙합곡이다.
지니뮤직은 키스오브라이프의 곡 'Igloo'가 더욱 강렬하게 표현되도록 붉은색계열의 조명과 다양한 카메라 각도, 무빙워크로 생동감 넘치는 퍼포먼스 영상을 제작했다. 또 촬영 비하인드 영상 '비하인드캠'과 키스오브라이프 멤버별 직캠영상도 함께 공개해 주목받았다.
2023년 미니 앨범 'KISS OF LIFE'로 데뷔한 키스오브라이프 쥴리·나띠·벨·하늘은 탄탄한 라이브 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실력과 매력을 겸비한 '완성형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월드 투어 'KISS ROAD'를 개최한 이들은 서울 공연과 미주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오는 2월부터 유럽 투어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