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NCT WISH, 픽셀 만화로 즐긴다…4컷 만화 '소원을 빌어줘!' 시즌2 연재 시작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원본보기▲NCT WISH '초록별과 우주먼지새!' 4컷 만화(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WISH '초록별과 우주먼지새!' 4컷 만화(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NCT WISH의 4컷 만화 콘텐츠 시즌 2가 시작됐다.

NCT WISH의 코믹스 콘텐츠 '소원을 빌어줘! 초록별과 우주먼지새의 모험!' 시즌 2는 25일 NCT WISH 공식 SNS 채널에서 연재를 시작했다. 오는 27일까지 공개될 예정이며, 시즌 1과 연결된 스토리에 새로운 캐릭터가 등장해 팬들의 좋은 반응을 끌어낼 전망이다.

'소원을 빌어줘! 초록별과 우주먼지새의 모험!'은 NCT의 '꿈' 세계관과 NCT WISH의 음악 및 뮤직비디오 속 소재들을 접목한 코믹스 콘텐츠로, 팬들에게 해석하고 찾아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또 NCT WISH가 그린 동물 캐릭터를 픽셀로 구현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낸다.

지난 시즌에선 NCT WISH의 공식 캐릭터 '위츄'를 닮은 '초록별'에게 소원을 배달하던 '우주먼지새' 한 쌍이 NCT WISH와 지구의 매력에 푹 빠져 우주를 이탈하는 에피소드가 그려졌다. 이번 시즌에서는 우주에 발생한 소원지 절도 사건으로 누명을 쓴 '우주먼지새' 한 쌍과 범인으로 지목된 또 다른 인물을 위해 NCT WISH가 '초록별'과 함께 탐정수사에 나서는 스토리가 펼쳐져 흥미를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소원을 빌어줘! 초록별과 우주먼지새의 모험!'은 2017년 신춘문예에 당선되며 작품활동을 시작한 김호애 작가가 스토리 작업에 참여했으며, 2023년 서울국제도서전 선정 '한국에서 가장 재미있는 책'을 수상한 도트 만화가 'OOO(정세원)' 작가가 만화 각색과 제작을 맡았다.

한편, NCT WISH의 두 번째 미니앨범 'poppop'(팝팝)은 4월 1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close_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