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소 카이 미니 4집 티저 이미지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엑소 카이가 2년 만의 새 미니앨범에 더욱 성숙해진 카이 표 음악 세계를 구축했다.
카이는 오는 21일 네 번째 미니앨범 'Wait On Me'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Wait On Me'를 포함해 총 7곡이 수록됐다. 특히 댄서블한 음악들로 구성되어 카이만의 퍼포먼스 역량을 최대한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수록곡 'Pressure(프레셔)'는 808 베이스와 리드미컬한 라틴 트랩 비트에 서정적인 플루트 선율이 어우러진 팝 곡이다. 이 곡에서는 압박 속에서도 오히려 편안함을 느끼는 내면의 단단함을 노래하며 카이의 성숙한 음악 세계를 엿볼 수 있다.

▲엑소 카이 미니 4집 티저 이미지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또 다른 수록곡 'Off and Away(오프 앤드 어웨이)'는 아프로비츠 기반의 팝 곡으로, 이국적인 멜로디와 독특한 보이스 퍼커션이 돋보이는 리드미컬한 곡이다. 가사에는 떠난 인연을 붙잡고 싶지만 현실에 무너지는 마음속 갈등을 섬세하게 표현했다.
카이는 솔로 활동을 통해 매번 자신만의 독보적인 음악 스타일과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앨범 역시 그의 다재다능한 음악적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카이의 네 번째 미니앨범 'Wait On Me'는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