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복면가왕', 정체 숨긴 타르트·프레즐·꽃다발·꽃길·뇌섹남·너드소녀…'꽃보다 향수' 8연승 막을 가수 누구?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원본보기▲'복면가왕' 꽃보다 향수(사진제공=MBC)
▲'복면가왕' 꽃보다 향수(사진제공=MBC)

가수 정준일로 예상되는 '복면가왕' 꽃보다 향수 8연승을 막기 위해 정체를 숨긴 가수 타르트, 프레즐, 꽃다발, 꽃길, 뇌섹남, 너드소녀, 꿀 같은 낮잠, 잠 못 이루는 밤이 출격한다.

13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꽃보다 향수'의 8연승에 맞서는 8인의 복면 가수가 공개된다.

8연승이라는 대업을 앞두고 있는 '꽃보다 향수'를 막기 위해 새로운 8인의 실력파 복면 가수가 대거 등장한다.

명품 연기력과 숨겨둔 예능감으로 모두를 사로잡은 자타공인 조각 미남 배우 조인성과 특별한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이 조인성과 오랜 인연이 있음을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한다. 뒤이어 복면 가수와 조인성과의 특별한 에피소드가 공개되자 녹화장에 웃음꽃이 만발했다는 후문.

보이그룹 라이즈(RIIZE)와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도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는 자신이 라이즈와 특별한 인연이 있음을 밝히며 판정단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라이즈와의 깜짝 에피소드를 공개하자 이 복면 가수의 정체에 대해 모두의 궁금증이 증폭된다.

변호사 한문철이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평소 인연이 있는 복면 가수를 위해 영상 편지로 찾아온 것이다. 예상치 못한 한문철의 등장에 모두가 깜짝 놀란 가운데, 그는 숨겨둔 노래 실력까지 선보이며 모두를 놀라게한다.

개그맨 김영철도 '복면가왕'에 깜짝 출연한다. 바로 한 복면 가수를 응원하기 위해 전화 연결에 응한 것이다. 반가운 그의 목소리에 녹화장이 웃음바다가 된 데 이어, 그가 이 복면 가수에 대해 “특정 분야의 달인”이라고 소개해 정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배우 김신록을 연상케 하는 복면 가수가 출격한다. 한 복면 가수가 무대에 오르자 범상치 않은 아우라로 녹화장이 술렁인다. 이때 한 판정단이 그의 정체를 배우 김신록으로 예상하며 추리 열기가 더욱 고조된다.

R&B 가수 자이언티로 예상되는 복면 가수가 등장한다. 한 복면 가수의 듀엣곡 무대가 끝나자 매력적인 목소리로 판정단의 극찬이 쏟아진다. 이때 에일리가 그의 정체를 자이언티로 예측해 판정단 석의 추리 열기가 고조된다.

'복면가왕'은 13일 오후 6시 5분 MBC에서 방송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

close_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