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빽투더차트' 김소연, 세대 잇는 공감형 MC 등극

▲김소연 (사진 = KBS Kids '빽투더차트' 방송 캡처)
▲김소연 (사진 = KBS Kids '빽투더차트' 방송 캡처)
가수 김소연이 비타민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환하게 밝혔다.

김소연은 지난 2일 방송된 KBS Kids '빽투더차트'에서 MC로 나서 발랄한 매력과 안정적인 진행을 선보였다.

이날 김소연은 다양한 추억의 차트를 소개하며 특유의 애교 넘치는 리액션으로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특히 차트 주제를 소개하던 중 "차트 머신 뿌뿌"라며 깜짝 애교를 선보여 시청자들을 미소 짓게 했다.

MC로서의 자질 역시 돋보였다. 김소연은 적재적소 자연스러운 멘트와 편안한 진행, 센스 있는 리액션으로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이끌었다. 김소연만의 독보적인 리액션과 상큼한 말투, 재치 있는 표현력이 더해져 '빽투더차트'만의 매력이 극대화됐다.

특히 김소연은 '90년대 내 마음속 저장용량 다 차지했던 남자들' 차트를 소개하던 증 김민종, 손지창이 등장하자 MZ세대다운 신선한 비유를 곁들였다. 두 사람을 보며 "박보검, 차은우 선배님의 컬래버레이션 같은 느낌. 잘생긴 사람들이 노래까지 하면 인기가 없을 수가 없다"라고 설명해 세대를 뛰어넘는 공감을 이끌어냈다. 이어 "드라마도 찍고 음반도 내고, 소녀들의 마음을 훔친 진정한 올라운더"라고 정리하며 매끄러운 진행력을 보여줬다.

이와 함께 김소연은 '말도 안 되는 미모, 그 시절 하이틴 여신들' 차트를 소개하며 선배 스타들의 빼어난 미모와 실력에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함께 출연한 이상민과는 유쾌한 대화를 주고받으며 프로그램을 더욱 다채롭게 채운 것도 눈길을 끌었다.

한편, 김소연은 '미스트롯3'에서 탁월한 보컬 실력은 물론, 밝은 미소와 비타민 같은 매력으로 주목받아 TOP7에 올랐다.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및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