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세븐틴 에스쿱스X민규, 유닛 결성

29일 미니 1집 'HYPE VIBES' 발매…트레일러 공개

▲세븐틴(사진제공=플레디스)
▲세븐틴(사진제공=플레디스)

세븐틴 에스쿱스와 민규가 새로운 유닛으로 뭉쳤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3일 공식 채널을 통해 에스쿱스X민규 유닛의 트레일러 영상 'JOIN OUR VIBE'를 공개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촬영된 이번 영상은 두 사람이 자유롭게 일상을 즐기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영상에서는 파티의 다음 날 아침부터 해변에서의 파티 장면까지 이어지는 하루가 담겼으며, 에스쿱스의 여유로운 태도와 민규의 에너제틱한 매력이 상반되면서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다양한 인물들과 어울리며 리듬을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은 자유롭고 활기찬 앨범 콘셉트를 대변한다.

▲세븐틴(사진제공=플레디스)
▲세븐틴(사진제공=플레디스)

또한 트레일러에는 외계 생명체 설정의 3D 캐릭터 '쿠테'와 '만테'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음악을 통해 에너지를 얻는 존재로, 이들이 점차 선명해지는 모습은 앨범의 스토리라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오는 29일 공개되는 에스쿱스와 민규의 유닛 앨범 'HYPE VIBES'는 자유롭고 뜨거운 분위기 속에서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콘셉트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당초 싱글로 기획됐으나, 일상의 감정과 흐름을 다채롭게 담기 위해 미니 앨범으로 규모가 확대됐다.

에스쿱스와 민규는 세븐틴 단체 활동 외에도 힙합팀, 리더즈, 원우X민규 등 다양한 유닛과 솔로 작업을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음악뿐 아니라 패션과 뷰티 등 다방면에서도 주목받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구축하고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3~14일 인천아시아드 주경기장에서 새 월드투어 'NEW_'의 포문을 연다. 이어 홍콩, 북미, 일본 등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