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3집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 성황

▲트레저 팝업(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트레저가 홍대 일대를 화려하게 물들였다.
YG엔터테인먼트는 미니 3집 'LOVE PULSE' 발매를 기념해 서울 마포구 홍대입구역 일대에서 대규모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특히 팝업스토어는 평일에도 대기 등록 고객이 1000명 이상 몰리는 등 오픈과 동시에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트레저 팝업(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이번 팝업은 앨범 콘셉트를 구현한 전시 공간, 미공개 사진 공개, 한정 포토부스, 일별 미디어 아트 상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방문객 만족도를 높였다. 포토존과 외벽 VCR 영상은 일반 관람객의 시선까지 사로잡았다.

▲트레저 팝업(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홍대 '레드로드'와 인근 주요 거리도 트레저로 꾸며졌다. 타이틀곡 'PARADISE' 뮤직비디오 속 대형 조형물, 메시지 아트월 이벤트, 대형 전광판 등으로 거리 곳곳이 트레저의 색으로 물들었다. 앨범 발매일이었던 지난 1일에는 트레저 멤버들이 현장에 깜짝 등장해 팬들에게 하트 풍선을 나눠줬다.

▲트레저 팝업(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한편, 트레저의 미니 3집 타이틀곡 'PARADISE'는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와 청량한 보컬, 세련된 래핑이 어우러져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트레저는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하며, 오는 10월 서울 KSPO DOME을 시작으로 일본과 아시아 지역에서 'PULSE ON' 투어를 이어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