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레저, 'PARADISE' 댄스 퍼포먼스 영상(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트레저가 신곡 'PARADISE' 퍼포먼스 비디오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트레저는 지난 3일 미니 3집 'LOVE PULSE' 타이틀곡 'PARADISE'의 댄스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에 맞춘 군무로 시작해 다인원 그룹의 장점을 살린 대형과 동선, 가사를 직관적으로 표현한 안무, 후렴구 'Everyday 널 사랑해' 구간의 유려한 춤선이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운명적 사랑과 함께하는 현실을 '낙원'에 비유한 곡의 메시지에 맞춰 표정과 디테일한 동작까지 몰입하며 무대 완성도를 높였다. 노을빛 배경과 콘셉트를 살린 스타일링, 카메라 워크까지 더해져 YG 특유의 고퀄리티 퍼포먼스 영상이 완성됐다.

▲트레저, 'PARADISE' 댄스 퍼포먼스 영상(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지난 1일 발매된 'LOVE PULSE'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앨범 차트 16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했고, 월드와이드 앨범 차트 최상위권에 올랐다. 타이틀곡 'PARADISE'는 펑키한 리듬 위 청량한 보컬과 래핑으로 강한 중독성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트레저는 음악방송을 비롯해 유튜브 콘텐츠, 라디오,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오는 10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KSPO DOME에서 콘서트를 열고, 이후 일본과 아시아로 이어지는 투어 'PULSE ON'을 전개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