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데이식스, 컴백 D-1

정규 4집 'The DECADE' 샘플러 공개…전곡 미리 듣기

▲데이식스 정규 4집 단체 이미지(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 정규 4집 단체 이미지(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DAY6)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정규 4집 'The DECADE'(더 데케이드) 앨범 샘플러 영상을 공개했다.

데이식스는 5일 오후 6시 네 번째 정규 앨범 'The DECADE'와 더블 타이틀곡 '꿈의 버스', 'INSIDE OUT'(인사이드 아웃)을 발표한다. 앞서 트랙 프리뷰 필름으로 신곡 악기 연주 일부를 공개한 데 이어, 지난 3일에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앨범 수록 전곡의 일부 음원을 담은 샘플러를 공개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데이식스 정규 4집 앨범 샘플러 섬네일(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데이식스 정규 4집 앨범 샘플러 섬네일(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이번 샘플러에는 더블 타이틀곡을 포함해 '해야 뜨지 말아 줘', 'Disco Day'(디스코 데이), 'My Way'(마이 웨이), '별들 앞에서', 'Take All My Heart'(테이크 올 마이 하트), '날아라! 드림라이더', '드디어 끝나갑니다', '우리의 계절' 등 총 10트랙의 일부가 수록됐다. 데이식스의 지난 10년 여정을 담은 사진과 영상이 함께 공개돼 팬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전했다.

데이식스는 데뷔 10주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지난 8월 30~31일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기념 투어 'The DECADE'를 시작했으며, 팝업스토어 'DAY6.zip', '꿈의 버스' 운행 등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또한 자체 콘텐츠 '데식은 10살'과 데뷔 이후 발자취를 돌아보는 다큐멘터리 공개도 예고했다.

한편, 약 5년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 'The DECADE'는 데이식스의 음악적 색채와 지난 10년간의 이야기를 담아낼 전망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