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과 환상 오가는 영상…강렬한 여운

▲준케이 미니 4집 'PRIVACY' 트랙 비디오 썸네일(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준케이(JUN.K)가 신보 수록곡 'PRIVACY(프라이버시)' 트랙 비디오를 공개했다.
준케이는 지난 1일 미니 4집 'Dear my muse(디어 마이 뮤즈)'를 발매하며 컴백했다. 앨범 발표에 앞서 1번 트랙 'PRIVACY'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던 그는 8일 공식 채널을 통해 완편 영상을 선보였다.
트랙 비디오는 준케이의 일상이 예상치 못한 오류로 무너지는 과정을 담았다. 질서정연한 사무실이 혼돈의 공간으로 변하거나, 운전 중 까마귀 떼가 날아들어 사고가 발생하는 장면 등이 이어지며 현실과 환상을 오가는 연출이 긴 여운을 남긴다.
영상에는 솔로 퍼포먼스부터 유닛 무대, 단체 군무까지 다양한 장면이 담겼다. 준케이의 '퍼포머'로서의 아티스틱한 매력을 강조했다.
'PRIVACY'는 두 사람이 서로에게 끌리며 비밀을 만들어가는 순간을 그린 R&B 트랙으로, 레트로 드럼 그루브와 세련된 분위기가 특징이다. 준케이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준케이는 지난 7일 SBS '인기가요' 무대를 끝으로 이번 솔로 컴백 활동을 마무리했다. 타이틀곡 'R&B ME (Feat. 창빈 of Stray Kids)'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