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펍스토랑’ 고소영 제베원 위한 대파수육 요리

▲'펍스토랑'(사진 = KBS 2TV)
▲'펍스토랑'(사진 = KBS 2TV)
‘고소영의 펍스토랑’에 제로베이스원 성한빈의 ‘간장국수’ 레시피가 공개됐다.

8일 방송된 KBS2 ‘고소영의 펍스토랑’(이하 ‘펍스토랑’)에서는 제로베이스원의 성한빈, 김지웅, 박건욱이 출격했다.

이날 고소영은 제로베이스원 맞춤으로 준비한 특별 요리를 대접했다. 메뉴를 보자 환호를 지른 세 사람은 방송도 잊은 채 열심히 폭풍 흡입을 해 웃음을 줬다. 잘 먹는 모습을 흐뭇한 미소로 지켜보던 고소영은 “멤버도 많으니 식비가 장난 아니겠다”며 “그런데 너무 잘 먹으니 밥 사주고 싶다”며 엄마의 마음을 전하기도.

▲'펍스토랑'(사진 = KBS 2TV)
▲'펍스토랑'(사진 = KBS 2TV)
이어 세 사람의 서로 다른 성격이 드러나는 에피소드들을 얘기하던 중, 세 사람은 우산 소품을 활용, 적극적인 상황 재연까지 곁들여 웃음을 줬다. 고소영도 멤버들과의 재연을 열심히 함께했다. 미리 공개된 현장 사진에서 알 수 있듯 고소영과 서로 다른 케미를 보여준 세 사람은 과연 어떤 상황을 재연한 것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 편, 사전에 팬들에게 받은 다양한 질문들 중 성한빈의 ‘간장국수’ 레시피가 궁금하다는 수많은 요청에 따라, 성한빈은 회심의 요리를 선보이기도. 간단한 재료로 뚝딱 간장국수를 만들어낸 성한빈은 김지웅, 박건욱, 고소영의 솔직, 냉정한 평가에 크게 당황했다. 그리고 이 맛을 본 멤버들은 즉석에서 이 간장국수의 메뉴 이름을 ‘느굿수’라고 지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