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싱글 'Paradise with dangu', 반려견 향한 따뜻한 고백

▲배우 박정연의 디지털 싱글 'Paradise with dangu'(사진제공=솔트엔터테인먼트)
'트라이', '화려한 날들'의 배우 박정연이 음악 활동에 나섰다.
박정연은 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Paradise with dangu'를 발표했다. 소속사는 "작품 뿐만 아니라 음악을 통해서도 팬들과 소통하고자 음원을 발매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Paradise with dangu' 뮤직비디오(사진제공=솔트엔터테인먼트)
'Paradise with dangu'는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감성적인 멜로디와 따뜻한 밴드 사운드가 어우러진다. 싱어송라이터 clo(클로)가 작곡하고, 박정연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곡 제목의 'dangu(단구)'는 박정연의 반려견 이름으로, 박정연은 반려견과의 소중한 순간을 담아냈다.
가사에는 "늘 이렇게 발 맞춰 걸어가며 모든 계절을 색칠해", "다른 건 더 바라지 않을게 내 곁에서 행복하기만 해" 등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일상에 대한 고마움과 위로의 메시지가 담겼다. 청아한 보컬과 감성적인 가사는 팬들에게 따스한 힐링을 선사한다.

▲배우 박정연(사진제공=솔트엔터테인먼트)
소속사는 "노래와 작사, 연주까지 직접 참여한 이번 작업을 통해 박정연의 다재다능한 면모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연기 외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과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배우 박정연(사진제공=솔트엔터테인먼트)
한편, 박정연은 최근 종영한 SBS 드라마 '트라이: 우리는 기적이 된다'에서 사격부 에이스 서우진 역으로 주목받았으며, 현재는 KBS2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에서 활약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