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민기는 글로벌 팬덤 플랫폼 '비스테이지(b.stage)'를 통해 공식 팬 커뮤니티를 오픈한다고 10일 밝혔다.
김민기의 공식 팬 커뮤니티는 10일 오후 12시에 오픈되며, 비스테이지가 제공하는 다양한 소통 기능을 통해 팬들과 직접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향후, 비스테이지를 통해 공지를 비롯해 글로벌 팬을 위한 공식 멤버십 모집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일 계획이다.
김민기는 팬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하여 직접 제작한 인사 영상을 통해 "저의 첫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되어 정말 기쁘다. 앞으로 이 공간에 자주 찾아뵐 테니 많이많이 놀러와 달라"며 팬들에게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사수자리컴퍼니 관계자는 “김민기 배우의 첫 공식 팬 커뮤니티를 비스테이지로 오픈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 배우가 다양한 작품과 활동으로 더욱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팬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적극 서포트하겠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비스테이지 관계자는 “데뷔 이후 꾸준히 성장하고 발전하는 차세대 유망주 배우 김민기가 앞으로 비스테이지를 통해 글로벌 팬덤과 함께 더 가까이 소통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비스테이지는 K-POP 아티스트뿐 아니라 배우, 성우, 뮤지컬, 코미디 등 다양한 장르에서 팬 커뮤니티를 구축해오며 글로벌 팬덤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현재 약 900여 개의 아티스트 및 브랜드 IP와 함께 운영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팬과 아티스트가 국경과 장르의 경계를 넘어 연결될 수 있도록 경험 설계와 지원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