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코르티스, 'FaSHioN' 퍼포먼스 필름 눈도장

▲코르티스 'FaSHioN' 콘셉추얼 퍼포먼스 필름(사진제공=빅히트뮤직)
▲코르티스 'FaSHioN' 콘셉추얼 퍼포먼스 필름(사진제공=빅히트뮤직)

빅히트 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코르티스가 후속곡 'FaSHioN'의 콘셉추얼 퍼포먼스 필름을 공개했다.

코르티스는 지난 9일 오후 6시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앨범 수록곡 'FaSHioN'의 퍼포먼스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은 순백의 스튜디오를 배경으로 멤버들의 역동적인 군무에 집중했으며, 트랩과 서던 힙합이 결합된 사운드에 맞춘 몰아치는 안무와 감각적인 화면 연출이 어우러졌다.

이번 퍼포먼스는 멤버들이 자체 제작한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됐다. 제임스를 중심으로 다섯 멤버 전원이 안무 창작에 참여했으며, 마틴, 주훈, 성현, 건호는 곡 작업에도 이름을 올렸다. "내 티, 5 bucks 바지는, 만원", "옷 무덤 속 다시 태어나" 등 패션을 주제로 한 솔직한 가사 역시 동세대 청춘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앞서 8일 공개된 'FaSHioN'의 공식 뮤직비디오는 뉴질랜드 설산과 호수를 배경으로 압도적인 영상미를 선보였으며, 10일 오전 10시 기준 한국, 미국, 캐나다, 영국, 인도네시아 등 12개 국가/지역 유튜브 인기 급상승 뮤직비디오 '톱 30'에 진입했다. 지난 8일자 유튜브 '일간 인기 뮤직비디오 글로벌' 차트에서는 44위에 올랐으며, 당시 해당 차트에서 이름을 올린 유일한 K팝 보이그룹이었다.

한편, 코르티스의 데뷔 앨범 'COLOR OUTSIDE THE LINES'는 발매 이틀 만에 누적 판매량 29만 장을 돌파하며, 한터차트 일간 음반 차트(9월 8~9일 자) 2위에 올랐다. 올해 데뷔한 신인 중 발매 첫날 최다 판매량을 기록하는 등 코르티스는 빠르게 존재감을 넓혀가고 있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