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츠투하츠, 포켓몬 손 잡는다

신곡 'Pretty Please' 24일 MV 공개

▲하츠투하츠 'Pretty Please'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하츠투하츠 'Pretty Please' 뮤직비디오 티저 캡처(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하츠투하츠가 포켓몬스터와 컬래버레이션을 한다.

S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하츠투하츠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FOCUS' 수록곡 'Pretty Pleas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곡은 10월 16일 출시되는 신작 게임 'Pokémon LEGENDS Z-A'(포켓몬 레전즈 제트에이)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뮤직비디오에는 피카츄를 비롯해 치코리타, 뚜꾸리, 리아코 등 다양한 포켓몬이 등장한다. 해당 영상은 추후 게임 광고에도 활용될 예정이다.

'Pretty Please'는 뉴잭스윙 기반의 댄스곡으로, 함께하는 순간의 설렘과 소중함을 담았다. 포켓몬 세계관 속 인간과 포켓몬이 공존하는 도시 '미르시티'의 모험과 맞물리며 특별한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하츠투하츠는 지난 2월 데뷔 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으로 화제를 모아왔다. 특히 이번 포켓몬과의 협업은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또 다른 반향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공개된 'Pretty Please' 티저 영상은 밝고 자연스러운 무드 속 멤버들의 일상을 담아 신곡 분위기를 드러냈다. 이어 하츠투하츠는 오는 26일 KBS2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10월 컴백을 앞두고 분위기를 달굴 예정이다.

한편, 하츠투하츠의 첫 미니앨범 'FOCUS'는 오는 10월 20일 발매되며, 온라인·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진행 중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