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글로벌 호응

엑소 수호의 새 앨범이 글로벌 20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했다.
수호는 지난 22일 발매한 네 번째 미니앨범 'Who Are You'(후 아 유)로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사우디아라비아, 멕시코, 러시아, 태국, 브라질 등 20개 지역 1위를 기록했다. 이외에도 전 세계 30개 지역 톱10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팬들의 호응을 입증했다.
컴백 당일 진행된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에서 수호는 세 가지 버전의 앨범을 공개하고, 제작 과정뿐 아니라 헤어·패션 스타일링에도 직접 신경 쓴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어 팬들이 보낸 사연에 맞춰 수록곡 7곡을 소개하며 앨범의 의미를 공유했다.

그는 "음악은 이야기와 함께일 때 빛나는 것 같다. 이번 앨범은 모두에게 '당신은 누구인가'라는 물음을 던진다"라며 "저는 어떤 음악을 하는 아티스트인지, 여러분은 어떤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인지 음악을 들으면서 각자의 이야기를 떠올려 주시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타이틀곡 'Who Are You'는 독특한 이별 감성을 담아 화제를 모은 가운데, 수호는 "호불호 안 갈리고 99.9% 좋아할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그는 23일 오후 6시 유튜브 원더케이 라이브 '야외녹음실'에서 신곡 라이브 무대를 공개한다.
또한 수호는 같은 날 KBS Cool FM '한해의 키스 더 라디오'에 출연하고, 오는 26일 KBS2 '뮤직뱅크', 27일 MBC '쇼! 음악중심', 28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해 타이틀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