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현 (사진 제공 = 피에이(PA)엔터테인먼트)
17일 PA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최종현과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며 “최종현은 가수이자 배우로서 폭넓은 스펙트럼을 지닌 아티스트다. 그는 음악적 재능은 물론,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는 태도로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인물이다. 그의 음악적 역량과 진정성 있는 행보를 전폭적으로 지지하고, 다양한 분야에서 그 가능성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최종현 (사진 제공 = 피에이(PA)엔터테인먼트)
특히 최종현 특유의 섬세한 감정 표현과 음악적 감각이 돋보이는 이번 신곡은 오랜 시간 틴탑 멤버로서 쌓아온 내공과 새로운 방향성을 동시에 엿볼 수 있는 곡으로,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숙해진 면모를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최종현은 내달 8일 오후 5시, 단독 공연 ‘The Beginning’을 개최하고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진다. 이번 공연은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무대로,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한층 가까운 교감을 나눌 것으로 전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켓은 오는 20일 정오 멜론티켓 공지 후 같은 날 오후 7시부터 예매 오픈되며, 공연 관련 이벤트는 디피(Deepi)를 통해 공개된다.
▲최종현 (사진 제공 = 피에이(PA)엔터테인먼트)
PA엔터테인먼트는 “최종현의 음악은 단지 퍼포먼스가 아닌 삶과 감정, 그리고 성장을 담은 이야기”라며 “앞으로 그가 보여줄 다채로운 행보에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최종현의 새 음원 ‘All In My Zone’은 오늘(1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