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 5색 역동적 에너지…글로벌 관심 집중

▲ITZY(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걸그룹 ITZY(있지)가 새 미니 앨범 'TUNNEL VISION'(터널 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시동을 걸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ITZY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에서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각기 다른 개성과 스타일로 에너지를 드러냈다. 일상적인 공간 속에서도 독창적인 패션과 포즈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ITZY 특유의 쿨하고 당당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ITZY(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앞서 지난 17일 공개된 새 앨범 트레일러 영상은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에 오르며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여기에 트랙리스트와 프로모션 스케줄러까지 함께 공개되면서 컴백 열기를 더욱 끌어올렸다.
이번 미니 앨범에는 타이틀곡 'TUNNEL VISION'을 비롯해 'Focus'(포커스), 'DYT'(디와이티), 'Flicker'(플리커), 'Nocturne'(녹턴), '8-BIT HEART'(에잇 비트 하트)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신보를 통해 ITZY만의 퍼포먼스 정체성과 음악적 성장세를 담았다고 전했다.
ITZY의 새 미니 앨범 'TUNNEL VISION'과 동명 타이틀곡은 오는 11월 10일 오후 6시 발매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