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황민호, '더트롯쇼'→'가요무대' 신들린 무대

▲황민호(사진 = SBS Life '더 트롯쇼', KBS 1TV '가요무대')
▲황민호(사진 = SBS Life '더 트롯쇼', KBS 1TV '가요무대')
황민호가 독보적 존재감을 뽐냈다.

황민호는 지난 20일 방송된 SBS Life '더 트롯쇼'와 KBS 1TV '가요무대'에 출연했다.

황민호는 '더 트롯쇼'에서 신곡 '가라지' 무대를 펼쳤다. '장구 장인'으로 소개되며 무대에 오른 황민호는 수식어에 걸맞은 화려한 장구 퍼포먼스로 좌중을 사로잡았다. 특히 폭발적인 무대 매너에도 흔들림 없는 탄탄한 가창력이 완성도를 높였다.

황민호의 댄스 역시 무대 보는 재미를 더했다. 흥 넘치는 황민호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현장을 물들이며 좌중을 압도했다.

'가라지'는 황민호가 지난달 27일 발매한 신곡이다. 초이랩의 수장이자 김연자 '쑥덕쿵' 등 다수의 트로트 히트곡을 만든 최신규 프로듀서가 작곡했으며, 세월의 흐름을 담담하게 받아들이지만 사랑만은 즐겁게 맞이하는 인생 이야기를 담았다.

이어 '가요무대'에서 황민호는 '가요무대 40년, 남진 60년' 특집을 꾸몄다. '사치기 사치기' 무대를 선보인 황민호는 넘치는 에너지로 장구 퍼포먼스와 함께 흥겨운 댄스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훔쳤다.

방송 말미 황민호는 남진을 비롯해 전 출연진과 함께 '님과 함께'를 열창했다. 선배 가수들 사이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낸 황민호는 남진과 마주 보거나 춤을 추고 자신감 있게 노래하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황민호는 다양한 방송과 공연을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달 형 황민우와 함께 생애 첫 단독 콘서트 '황금효선물'을 성료했으며 전주와 대구 등에서 전국투어로도 이어갈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