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미니앨범 'FOCUS' 쇼케이스 성황

▲하츠투하츠 쇼케이스(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하츠투하츠가 첫 미니앨범 'FOCUS'(포커스)로 성공적인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하츠투하츠는 지난 20일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SOL트래블홀에서 쇼케이스를 열고 팬들과 함께 신보 발매를 축하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학교 콘셉트로 꾸며졌으며, 멤버들의 케미스트리와 유쾌한 에너지가 돋보였다.
하츠투하츠는 'FOCUS 기초 탐구 시간', 'How2getHearts'(하우 투 겟 하츠), 'FOCUS 심화 탐구 시간' 등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쌓았다. 이어 타이틀 곡 'FOCUS'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시크한 퍼포먼스로 현장 분위기를 단숨에 끌어올렸다. 이 밖에도 'STYLE'(스타일)과 수록곡 'Pretty Please'(프리티 플리즈) 무대도 선보이며 풍성한 무대를 완성했다.

▲하츠투하츠 쇼케이스(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하츠투하츠는 "모두 열심히 준비한 첫 미니앨범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며 "S2U(하츄)가 들을 노래가 많아져서 기쁘다. 앞으로 더 멋지게 성장할 하츠투하츠를 기대해달라"라고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하츠투하츠의 이번 미니앨범 'FOCUS'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돼 있으며, 한층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으로 글로벌 팬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하츠투하츠는 21일 오후 SBS 파워FM '웬디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해 새 앨범 비하인드와 다양한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