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아이브, 'BANG BANG' 선공개 D-day

'MZ 워너비' 귀환…정규 2집 서막 연다

▲아이브(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브(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브가 선공개곡 'BANG BANG(뱅뱅)'을 발표하고, 본격적으로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린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브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REVIVE+(리바이브 플러스)'의 선공개곡 'BANG BANG'을 발매한다. 이번 신곡은 주변의 시선에 흔들리지 않고 스스로의 선택으로 상황을 개척해 나간다는 당당하고 주체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

▲아이브(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아이브(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BANG BANG'은 EDM과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강렬한 오프닝 트랙이다. 웨스턴 스윙을 접목한 인트로와 직선적인 비트가 특징이며, 이를 통해 아이브는 한층 확장된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할 예정이다. 그간 '자기 확신'과 '연대'의 메시지로 대중과 소통해온 아이브는 이번 곡에서 주체적인 '태도'를 강조하며 정규 2집이 담아낼 새로운 서사를 예고한다.

컴백 기대감을 높이는 비주얼 콘텐츠도 화제를 모았다. 아이브는 지난 8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티저 포토에서 레드 배경과 대비되는 블랙 톤의 레더 의상을 입고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멤버들은 포토제닉한 포즈와 치명적인 눈빛으로 신곡의 강렬한 분위기를 시각적으로 구현해 '아이브 신드롬' 재점화를 예고했다.

아이브는 선공개곡 'BANG BANG' 발매를 시작으로 정규 2집 활동의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