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캘리포니아 롤 달인→대치동 프랑스식 반죽 피자 달인 맛집

▲프랑스식 반죽 피자 달인(사진제공=SBS)
▲프랑스식 반죽 피자 달인(사진제공=SBS)

'생활의 달인'에서 캘리포니아 롤 달인과 프랑스식 반죽 피자 달인의 맛집을 방문한다.

9일 '생활의 달인'에서는 캘리포니아 롤 달인이 있는 한 식당을 방문한다. '미국식 스시' 캘리포니아 롤은 일식의 특별한 계보를 잇는 메뉴다. 밥 위에 생선회를 얹는 전통 방식에서 벗어나, 마끼 형태에 마요네즈 소스와 아보카도 등 서구적 재료를 과감하게 더한 것이 특징이다.

국내 미국식 스시의 대표주자로 꼽히는 한 식당에는 미국 캘리포니아 현지에서 20년 넘게 주방을 지켜온 달인이 있다. 그는 현지 아시아인들 사이에서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명성을 떨쳤던 인물이다. 한때 한국에서도 크게 유행했던 대중적인 메뉴지만, 달인은 제대로 만든 캘리포니아 롤은 차원이 다르다고 자부한다.

섬세하게 계산된 간, 입안에서 완성되는 최상의 식감, 그리고 독보적인 개성을 완성하는 특제 소스까지. 쌀 한 톨 없이 완성한 파격적인 롤을 포함해 달인의 손끝에서 탄생한 색다른 미국식 스시의 세계를 들여다본다.

▲캘리포니아 롤 달인(사진제공=SBS)
▲캘리포니아 롤 달인(사진제공=SBS)

학구열로 뜨거운 대치동 학원가에는 학원이 끝나는 시간만 되면 학부모들이 문전성시를 이루는 피자집이 있다. 프랑스식 반죽 피자 달인의 맛집은 400도 고온을 유지하는 돌 오븐에서 구워내는 정통 이탈리아식 피자를 선보인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식감은 물론, 식물성 도우를 사용하여 먹은 후에도 속이 편안하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원유 100% 치즈만을 고집하는 달인의 철학은 고소한 풍미를 극대화하여 까다로운 대치동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었다. 숨은 맛집이 즐비한 은마 상가에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는 피자 한 판의 비밀을 만난다.

SBS '생활의 달인'은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방송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