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시언 인스타그램, 서지승 프로필 )
'나 혼자 산다'에 출연중인 배우 이시언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28일 오전 한 매체는 "이시언과 서지승 두 사람은 오랜 선후배 사이로 지내오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했다"라고 보도했다. 이어 "이시언은 여자친구 서지승이 거주하고 있는 김포를 주로 찾아 소탈한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라고 말했다.
2009년 MBC 드라마 ‘친구, 우리들의 전설’로 데뷔한 이시언은 다수의 작품을 통해 연기활동을 시작했고, tvN ‘응답하라 1997’를 시작으로 인기를 끌었다. 이후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며 예능감도 보였다. 2017년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신인상도 수상했다.
이시언과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서지승은 2005년 KBS2 드라마 ‘반올림2’로 데뷔했다. 이후 KBS2 ‘TV소설 복희 누나’, KBS2 ‘아들을 위하여’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이외에도 서지승은 영화 '조작된 도시' '당신 거기 있어 줄래요?' '간신' 등에도 출연한 바 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ejnvsv*** "'나 혼자 산다' 팀 대박이네", nvwv**** "그런 3얼은 이제 끝인건가?", wocnwrg**** "이제 정말 '나 혼자 산다'가 안 될 수도 있겠다?", vijfdg*** "연애는 할 수 있지,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시언은 ‘나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 중 두 번째 열애 주인공이 됐다. 27일 전현무와 한혜진이 열애를 인정한 바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