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영화 '범죄도시' 이성우 가족이엔티 전속계약 체결 "아낌없이 지원"

(▲사진=영화 '범죄도시' 이성우 )
(▲사진=영화 '범죄도시' 이성우 )

영화 '범죄도시'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이성우가 가족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가족이엔티 측은 30일 이성우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양병용 대표는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연기 내공과 캐릭터를 구축해온 배우 이성우와 한 가족이 됐다. 이성우의 첫 매니지먼트를 맡게 된 만큼 앞으로 그의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보다 많은 대중 분들께 보여드리겠다"라며 "지금까지보다 다양한 작품에서 그의 열정과 내공을 펼칠 수 있도록 꾸준히 소통하며 아낌없이 지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성우는 "지금까지 수년간 혼자 해오던 연기 생활이었는데, 이렇게 가족이엔티라는 의지하고 기댈 수 있는 따뜻한 소속사를 만날 수 있게 된 점이 아직 실감이 나지 않는다. 지난 시간 힘들게 해왔던 과거를 생각하며 앞으로 좋은 일들보다 어려운 시절 함께 했던 사람들을 기억하며 힘찬 도전하겠다"라면서 "어렵게 만나 함께하게 된 가족이엔티와 많은 모습 보여드릴 테니 앞으로 저 이성우 잘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02년 극단 수레무대에 입단하여 연극 ‘가시고기’, ‘오셀로’, ‘꼬메디아 델아르떼’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과 내공을 쌓은 이성우는 지난해 10월 개봉한 영화 ‘범죄도시’의 이수파 행동대장으로 대중의 이목을 끌 수 있었다.

'범죄도시’ 뿐만 아니라 영화 ‘기억의 밤’, ‘특별시민’, ‘해어화’, ‘뷰티 인사이드’, ‘강남 1970’, ‘명량’은 물론 드라마 ‘미스티’, ‘매드독’, ‘푸른 바다의 전설’, ‘구르미 그린 달빛’, ‘미세스 캅’, ‘주군의 태양’, ‘아이리스2’ 등에 출연했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