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위대한 유혹자'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 제자진은 4일 공식 홈페이지에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예고 속 권시현(우도환 분)이 아버지 권석우(신성우 분)를 도발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긴장감을 끌어올린다. 권시현은 "아버지가 지금 만나는 그 여자 제가 알아내려고요. 그 여자하고 사이에 저 같은 혼외자는 없으세요?"라고 반항한다. 이에 발끈한 권석우는 권시현의 얼굴에 들고 있던 서류를 집어 던지기까지 해 부자간의 갈등이 최고조에 이르렀음을 암시한다.
권시현은 최수지(문가영 분)에게 "우리 아버지가 다른 사람 만나는 거 어떻게 알았어? 나 알아야 돼"라고 호소하고 있다. 이와 함께 최수지가 설영원(전미선 분)에게 접근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말미에는 권시현과 은태희(박수영 분)가 단둘이 여행을 떠나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이어 막걸리 먹고 취한 권시현에게 은태희는 "우리 자고 가야겠다"고 말했고, 이 말에 권시현은 "짐승"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 MBC 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는 오늘(3일) 밤 10시에 15-16회가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