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시를 잊은 그대에게' 이준혁, 이유비 보호? "나랑 얘기합시다"

(▲사진=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사진=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시를 잊은 그대에게'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tvN 월화드라마 '시를 잊은 그대에게' 측은 3일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TV에 "이준혁 라인 타는(?) 이유비,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예고에 따르면 우보영(이유비 분)은 "이런 실수 안 하고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겠습니다"라면서 예재욱(이준혁 분)에게 고개를 숙이고 충성을 맹세한다.

이어 봉사 활동에 참여한 우보영은 예재욱 앞에서 열심히 하지만, 예재욱은 그런 우보영에게 눈길을 주지 않는다. 이때 닭장에서 닭이 도망가고, 우보영은 자신이 열심히 하고 있다는 걸 알리기 위해 닭을 잡으러 나선다.

하지만, 함께 온 의사들은 우보영의 행동을 냉랭하게 바라본다. 결국 "우보영 선생, 당신 물리치료사입니다"라고 말했고, 이 말을 들은 예재욱은 "그만하고 저랑 얘기하시죠"라면서 우보영을 감싼다.

앞서 예재욱은 우보영의 위기를 많이 도와주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 바 있다. 따라서 이번에도 예재욱이 우보영 편에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시를 잊은 그대에게'는 의사가 주인공이 아닌 병원 드라마. 물리치료사, 방사선사, 실습생들의 일상을 시(詩)와 함께 그려낸 감성 코믹극으로 매주 월 화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