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왕대륙-강한나, 두 번째 열애설 '수산물 시장 데이트?'

(▲사진=강한나 인스타그램 )
(▲사진=강한나 인스타그램 )

중국 배우 왕대륙과 한국 여배우 강한나가 열애설에 휩싸였다.

10일 중국 한 매체는 왕대륙과 강한나가 함께 수산물 가게에 방문한 사진이 한 잡지를 통해 공개됐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함께 수산물을 고른 뒤 포장해 왕대륙의 차를 타고 귀가했다. 귀가 도중 두 사람을 따라가던 기자를 발견한 왕대륙은 속도를 내 어둠 속으로 사라졌다.

두 사람은 열애설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두 사람은 지난달 일본 오사카 놀이공원에서 함께 있는 사진이 공개되며 열애설에 휩싸였다.

당시 왕대륙은 “놀이공원은 여러 명이 함께 간 것"이라며 "절대로 연인 관계가 아니다"고 해명한 바 있다. 강한나 측 역시 “지인들과 함께 놀이공원에 갔다 왕대륙을 만난 것”이라며 “왕대륙과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다”고 밝힌 바 있다.

당시 두 사람의 해명으로 열애설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됐지만 이번 사진 공개로 왕대륙과 강한나의 열애설이 다시 제기되고 있다.

한편 2009년 영화 '마지막 귀갓길'로 데뷔한 강한나는 영화 '수상한 동거' '롤러코스터' '동창생' '친구2' '우는 남자' '순수의 시대' '비공식 개강총회' '일어나기'에 출연했으며, 드라마 '미스코리아' '엄마' '마녀보감'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그냥 사랑하는 사이'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2008년 대만 GTV 드라마 '벽력MIT'로 데뷔한 왕대륙은 드라마 '국민영웅' '사신소녀' '섬양적일자' 등에 출연했다. 특히 왕대륙이 출연한 영화 '나의 소녀시대'는 대만, 홍콩, 싱가포르,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류동우 기자 dongwoo@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