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손예진과 정해인의 촬영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JTBC 금토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제작진은 12일 네이버 TV에 "오늘도 평화로운(!) 진아x준희네 가족 식사"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공개된 영상에 따르면 극중 손예진(윤진아 역)의 가족과 정해인(서준희 역) 가족이 함께 식사하는 모습을 촬영 중이다. 극중 가족들 모르게 연애를 시작한 손예진과 정해인.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된 후 정해인은 "너무 어색해, 잘 웃잖아 예쁘게"라며 달콤한 멘트를 날린다. 그러면서 손예진 손에 있던 캔 맥주를 들고 먼저 나섰다. 이때 손예진은 "캔 맥주, 두 개만 들고 가면 어떡하니?"라며 투덜거리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진 촬영에서는 극중 손예진의 아버지 오만석(윤상기 역)과 어머니 길해연(김미연 역) 그리고 손예진의 동생인 위하준(윤승호 역)이 100% 애드리브로 촬영에 임했다. 촬영이 시작된 후 오만석은 위하준에게 "이거 잘 모르겠다"라며 휴대전화에 대해 묻는다. 이에 위하준은 곰곰이 생각한 후 "정말 모르겠어요"라며 망연자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길해연은 웃음을 터트리며 "애 정말 모르는 같아"라고 말해 촬영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는 매주 금 토 밤 11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