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프로듀스 48’ 단체곡 ‘내꺼야’ 확정…10일 ‘엠카’서 최초 공개

▲'프로듀스48' 내꺼야(사진=Mnet)
▲'프로듀스48' 내꺼야(사진=Mnet)

'프로듀스 48' 단체곡이 '내꺼야'로 확정됐다.

10일 오후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Mnet '프로듀스 48'의 단체곡 무대가 '엠카운트다운'에서 최초 공개된다.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로 돌풍을 일으킨 '프로듀스101'의 'PICK ME', '프로듀스101 시즌 2'의 '나야나(PICK ME)'를 이을 '프로듀스 48'의 단체곡 제목은 '내꺼야(PICK ME)'다.

Mnet은 4월 22일 단체곡 '내꺼야(PICK ME)' 무대의 녹화를 마쳤다. 센터를 비롯한 등급 평가 결과 및 연습의 결실을 국민 프로듀서 앞에서 처음 공개하는 만큼 제작진과 출연자 전원의 노력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단체곡 무대의 방송은 10일 '엠카운트다운'으로 확정됐다. 국민 프로듀서 대표 이승기와 함께 등장할 96인의 무대가 어떤 대형과 춤, 노래로 꾸며질지 기대를 모은다.

단체곡 '내꺼야(PICK ME)'는 '프로듀스101 시즌 2'의 경연곡 '네버'와 워너원의 데뷔곡 '에너제틱'을 만든 작곡팀 중 하나인 플로우블로우의 곡이다. '프로듀스 48'을 상징하는 이 곡의 음원은 무대가 공개되는 1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11일 정오에는 '프로듀스 48'의 공식 홈페이지가 공개된다. 비밀에 부쳤던 전체 출연자들의 프로필이 11일부터 순차적으로 홈페이지에서 게재된다. '프로듀스 48'은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국민 프로듀서 대표로 프로그램을 이끌어가며 가수 이홍기와 소유, 치타, 안무가 배윤정, 최영준, 메이제이 리가 트레이너로 참여해 6월 중 Mnet에서 첫 방송된다.

한경석 기자 hanks30@etoday.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