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크릿넘버(사진제공=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컴퍼니)
시크릿넘버는 19일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 신인 그룹이다. 시크릿넘버는 데뷔 전부터 미국 빌보드에서 '발매가 기대되는 이달의 앨범' 랭크에 이름을 올렸다. 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 커버 댄스 영상으로 해외 K팝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받고 있다.
이는 특별한 홍보 활동 없이 오직 입소문으로만 얻은 성과라 의미가 남다르다. 여기에 최근 데뷔를 앞둔 멤버들의 콘셉트 티저가 공개되며,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걸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다.

▲시크릿넘버(사진제공=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컴퍼니)
뮤직비디오는 소녀시대, 마마무, (여자)아이들, 오마이걸 등 수많은 히트작을 만들어낸 쟈니브로스의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고, 히트 안무 제조기 야마앤핫칙스의 배윤정 단장이 퍼포먼스를 담당하며 K팝 종합 선물세트를 표방하고 있다.
또 시크릿넘버는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공략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멤버들은 영어는 물론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인도네시아어까지 가능해 국내외 팬들과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K팝 해외 팬들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시크릿넘버의 글로벌 팬덤은 초고속으로 형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크릿넘버(사진제공=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컴퍼니)
한편, 시크릿넘버는 지난 17일 단체 포토 티저와 18일 오전 0시 첫 번째 싱글 'Who Dis?'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