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유(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유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N ‘오 마이 베이비’의 OST Part 2. ‘이젠 안녕’을 공개한다.
‘이젠 안녕’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한 편의 시 같은 슬픈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처연하게 시작하는 피아노 연주가 소유의 애절한 보이스를 만나 무거우면서도 슬픈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특히 곡 후반부 모던 록 스타일의 격정적인 사운드가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높인다. 또한,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자 기타리스트 적재가 세션에 참여, 그의 풍부하고 감성적인 사운드가 소유의 보컬과 어우러져 극적인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오 마이 베이비’ ost(사진제공=tvN)
앞서 소유는 드라마 ‘도깨비’의 OST ‘아이 미스 유(I Miss You)’를 비롯해 ‘구르미 그린 달빛’, ‘그녀는 예뻤다’, ‘라이프’, ‘제3의 매력’, ‘동백꽃 필 무렵’, 예능프로그램 ‘트래블러’ 등 드라마와 예능을 넘나들며 OST계 강자의 저력을 입증했다. 이처럼 호소력 짙은 보컬과 감미로운 음색과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바탕으로 극의 몰입도를 높인 그가 신곡 ‘이젠 안녕’으로는 또 어떤 감성을 자극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소유(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한편, tvN ‘오 마이 베이비’는 결혼은 건너뛰고 아이만 낳고 싶은 솔직당당 육아지 기자 장하리와 뒤늦게 그녀의 눈에 포착된 세 남자의 과속필수 로맨스로 매주 수, 목 밤 10시 50분에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