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지혜로운 소비생활’ 김지혜-이지혜, 코로나 블루로 지친 마음 위로해줄 아이템 대공개

▲‘지혜로운 소비생활’ 김지혜-이지혜(사진제공=Olive)
▲‘지혜로운 소비생활’ 김지혜-이지혜(사진제공=Olive)
김지혜와 이지혜가 지혜로운 소비생활을 위한 쇼핑 비법을 전수한다.

14일 첫 방송되는 Olive ‘지혜로운 소비생활’에서는 그간의 쇼핑 경험을 바탕으로 ‘지혜템’만 쏙쏙 골라 소개한다.

고기도 먹어 본 자가 맛을 안다는 말처럼, 쇼핑에 일가견 있는 지혜 언니들은 이른바 ‘찐후기’로 시청자들의 지혜로운 쇼핑을 돕는다.

2018년 쇼호스트에 도전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한 김지혜는 많은 소비와 시행착오 끝에 얻게 된 쇼핑 노하우를 바탕으로 남다른 팁을 공유한다. 쇼핑에 과몰입했던 과거를 벗어나 그 경험을 바탕으로 ‘찐템’ 하나를 제대로 잘 사게 된 쇼핑 비법을 전수한다.

리빙, 육아, 건강, 뷰티 등 여러 분야를 섭렵한 이지혜는 시청자들의 소비 생활에 지혜를 채워줄 예정이다. 일명 ‘밉지 않은 관종 언니’라고 불리는 만큼, 시청자들의 소비까지 도우러 나선 이지혜의 활약이 기대를 모은다.

이날 첫 회에서는 코로나 블루를 이기기 위해 김지혜가 준비한 몸을 튼튼하게 재정비할 수 있는 아이템, 이지혜가 준비한 지친 마음을 위로해줄 아이템이 소개된다. 요즘 들어 인기가 역주행하고 있다는 화제의 아이템 등 두 지혜 언니가 성능과 가성비 모두를 꼼꼼히 따진 지혜템들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서로를 ‘이 프로’, ‘김 프로’라고 부르며 첫 녹화부터 환상의 호흡을 선보인 김지혜, 이지혜가 같은 물건을 다른 스타일로 리뷰하는 ‘지혜로운 리뷰’ 시간도 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