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연자 눈물샘 터트린 임지안사연 "하늘나라 간 동생 있다" 공개('트롯신이 떴다2')

▲김연자 임지안 사연(사진=SBS '트롯신이 떴다2' 방송화면 캡처)
▲김연자 임지안 사연(사진=SBS '트롯신이 떴다2' 방송화면 캡처)

김연자 임지안 사연이 '트롯신이 떴다2'에서 공개됐다.

14일 방송된 SBS '트롯신이 떴다2-라스트 찬스(이하 트롯신2)'에서는 유튜브 영상 220만 뷰의 주인공 임지안이 2라운드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번 1라운드 무대에서 트롯신 김연자와 애틋한 사연으로 눈길을 모았던 임지안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1위로 2라운드에 진출했다. 이에 임지안의 클립 영상은 지금까지 공개된 '트롯신2' 무대 영상 중 가장 높은 조회 수를 기록했다.

이번에 공개되는 2라운드 무대에서 임지안은 보고 싶은 사람을 떠올리며 주현미의 노래 '추억으로 가는 당신'을 불렀다. 그의 노래에 담긴 그리움의 주인공은 바로 그의 동생이었다. 그의 감정이 폭발적으로 묻어난 노래에 트롯신들과 랜선 심사위원들 또 한 번 깊은 감동을 받았다.

임지안은 "너무 멀리간 동생이 있다, 언젠가 시간이 지나 만날 거라 믿고 불렀다"라며 먼저 하늘나라로 간 동생을 떠올렸다. 임지안은 "떠나야할 까닭을 묻지 말란 가사가 있다, 이유없이 서로 볼 수 없는 상황들을 생각하게 됐다"라며 노래를 선택한 이유를 전했다.

임지안은 "몇 년간 노래를 못 했다, 지금은 조금씩 노래를 하면서 감정을 꺼내보고 덜어낼 용기가 생겼다"라고 눈시울을 붉혔다. 하지만 임지안은 랜선평가단 64%의 선택을 받아 아쉽게 탈락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