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몬스타엑스 셔누(사진제공=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셔누가 가창한 tvN ‘구미호뎐’ OST PART 2. ‘I’ll Be There (아윌 비 데어)’가 15일 오후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I’ll Be There (아윌 비 데어)"는 드라마 속 구미호를 연상시키는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고, 후렴구에서는 강렬한 사운드로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시공간을 초월해 운명적인 누군가를 찾겠다는 내용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해당 곡은 배우 이동욱이 연기하고 있는 남자 주인공 이연의 메인 등장 테마곡이기도 해, 셔누만의 특유의 보컬이 한국적인 판타지가 담긴 드라마에 신비로운 아우라를 더하고, 파격적인 로맨스 라인이 가진 감성을 더욱 극대화할 것으로 전망된다.

▲‘구미호뎐’ OST PART 2. ‘I’ll Be There'(사진제공=tvN)
'구미호뎐'은 이동욱, 조보아, 김범 등 뜨겁게 주목받고 있는 배우들이 총출동했으며, 도시에 정착한 구미호와 그를 쫓는 프로듀서의 판타지 액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셔누가 가창한 ‘구미호뎐’ OST ‘I’ll Be There’은 15일 오후 6시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몬스타엑스는 11월 2일 세 번째 정규앨범 ‘FATAL LOVE(페이탈 러브)’로 컴백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