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라이브온' 황민현ㆍ정다빈ㆍ노종현ㆍ연우ㆍ양혜지ㆍ최병찬, 서연고 방송반 'ON AIR'

▲'라이브온' 정다빈, 황민현(사진제공=JTBC)
▲'라이브온' 정다빈, 황민현(사진제공=JTBC)
‘라이브온’ 황민현, 정다빈, 노종현, 연우, 양혜지, 최병찬 등 서연고등학교 방송부 일상을 담은 2차 티저가 공개됐다.

11월 17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은 수상한 목적을 가지고 방송부에 들어간 서연고등학교 셀럽 백호랑(정다빈 분)이 엄격한 방송부장 고은택(황민현 분)을 만나 겪게 되는 상극 케미 로맨스 드라마.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청춘의 달콤 살벌한 스토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20일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은 ‘라이브온’의 주 무대가 될 서연고등학교 방송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영상 속에는 스탠바이를 알리는 방송부장 고은택의 사인에 맞춰 분주히 움직이는 방송부원들의 다채로운 풍경이 담겼다.

ON AIR에 불이 켜지자 이번에는 고은택, 백호랑을 비롯해 도우재(노종현 분), 강재이(연우 분) 커플부터 지소현(양혜지 분), 김유신(최병찬 분)까지 ‘라이브온’의 주요 인물들이 모습을 드러냈다. 이어 “우리들의 이야기가 생중계 된다”는 내레이션이 흘러나와 앞으로 시청자들에게 고스란히 생중계 될 여섯 인물들의 이야기에 궁금증이 모아지는 상황.

‘라이브온’은 이처럼 꿈, 고민, 갈등 등 학창시절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보았을 법한 감정들을 다루며 10대는 물론 전 연령층이 공감하고 즐기는 하이틴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JTBC 새 미니시리즈 ‘라이브온’은 오는 11월 17일 화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