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sogumm(소금), 오늘(25일) ‘나의 위험한 아내’ OST Part. 4 ‘Run’ 발매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나의 위험한 아내’ OST Part. 4 sogumm(소금)(사진=JTBC스튜디오 제공)
▲‘나의 위험한 아내’ OST Part. 4 sogumm(소금)(사진=JTBC스튜디오 제공)
가수 sogumm(소금)이 ‘나의 위험한 아내’에 긴장감을 더한다.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MBN 월화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OST Part. 4 sogumm(소금)의 ‘Run (런)’이 발매된다.

sogumm(소금)이 가창을 맡은 ‘Run’은 정제된 듯 묵직한 신스 사운드와 읊조리는 듯 강렬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

덫에 걸린 사냥감을 비웃고 도망가보라며 홀리는 듯한 미묘한 노랫말은 겉으론 아닌 척 치밀한 암투를 벌이는 극 중 인물들의 처연함과 어우러져 극의 긴장감을 배가시킨다.

특히, 유니크한 음색과 창법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싱어송라이터 sogumm(소금)이 가창을 맡으며 극에 분위기를 더한다. 곡 전체에 깔리는 베이스와 신스 라인, 의미심장한 메인 신스 리프가 sogumm(소금)의 매혹적인 보이스와 만나 세련된 사운드로 완성됐다.

여기에, ‘비밀의 숲 시즌2’, ‘어쩌다 발견한 하루’ 등 다양한 작품의 OST 트랙을 작업하며 선우정아, 베리베리 등 많은 아티스트와 협업한 김범주, 김시혁 작곡가가 ‘나의 위험한 아내’만을 위한 곡을 만들며 의뭉스러우면서도 섬뜩한 무드를 선사한다.

한편, MBN ‘나의 위험한 아내’는 사랑해서 결혼했지만 어느덧 결혼이란 생활을 그저 유지하고만 있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다수의 부부가 공감할 수 있는 ‘미스터리 부부 잔혹극’이다. 매주 월, 화요일 MBN 채널과 OTT플랫폼 웨이브(wavve)에서 밤 11시 방영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