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쯔양 욕지도 곱창 먹방(사진=쯔양 유튜브채널 캡처)
크리에이터 쯔양이 욕지도 편 두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쯔양은 2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욕지도 2편을 게재했다. 1편과 달리 별다른 설명을 덧붙이진 않았다.
욕지도 2편 영상에서 쯔양은 소곱창 먹방에 도전했다. 쯔양은 "이것이 소 한 마리에서 나온 곱창"이라며 소곱창 9.4kg을 꺼냈다. 쯔양은 직접 소곱창의 길이를 측정했고, 약 16미터였다. 쯔양은 큰 가마솥 뚜껑에 곱창을 회오리 모양으로 정리해 본격적인 먹방을 시작했다.
예쁜 바다를 배경으로 쯔양은 욕지도 고구마도 직접 굽고, 곱창 기름에 김치를 볶았다. 시즈닝도 뿌려서 곱창의 맛을 더했다.
쯔양은 곱치기 스킬부터, 볶은 김치에 곱창을 싸먹는 것 까지 다양한 먹방 스킬을 보여줬다. 또 "두 마리 시킬 걸"이라면서 아쉬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쯔양은 23일 '욕지도 1편'을 올리며 "지난 7월에 촬영했었던 욕지도 영상들을 올리기로 했었는데, 영상들을 올려야 하는 건지 정말 많이 고민을 했다"라며 "여러 생각과 고민 끝에 욕지도 영상들을 꼭 올리고 싶어서 업로드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수많은 위로와 격려의 말을 해주신 분들께 말로 표현하지 못할 만큼 정말 너무나도 감사드린다. 날씨가 부쩍 쌀쌀해졌는데 따뜻하게 입고 다니시고 감기 조심하세요"라고 안부를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