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손흥민 중계,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시청…토트넘 VS 리즈 100호골 터질까?

▲손흥민(사진=토트넘 SNS)
▲손흥민(사진=토트넘 SNS)
토트넘 손흥민이 리즈 전에서 100호골에 도전한다. 손흥민이 출전하는 토트넘과 리즈의 경기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 등에서 생중계된다.

토트넘은 2일(한국시간) 오후 9시30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리즈 유나이티드와 2020-21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17라운드를 치른다.

손흥민은 지난 17일 EPL 13라운드 리버풀전에서 골을 넣으며 토트넘 통산 99골을 기록했으며, 이번 리즈 전에서 100호 골을 노린다.

손흥민은 지난해 12월 31일 예정이었던 풀럼과의 EPL 16라운드에서 100번째 득점에 도전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두 팀의 경기는 코로나19 여파로 취소됐다.

지난 9월부터 쉼 없이 달려온 토트넘과 손흥민 입장에서는 한 번 쉬어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 특히 10일 동안 4경기에 모두 출전한 손흥민에게는 반가운 휴식이었다.

경기에 앞서 영국의 매체 요크셔 이브닝 포스트는 손흥민을 토트넘의 키 플레이어로 선정했다. 매체는 "토트넘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인 손흥민이 리즈전의 키 플레이어"라면서 "그는 올 시즌 14골을 기록하며 해리 케인과 큰 활약을 펼치고 있다. 손흥민의 영리함과 에너지 그리고 기술은 상대 수비에게 악몽이다"라고 평가했다.

한편 이날 토트넘과 리즈의 경기는 스포티비(SPOTV),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로 생중계된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