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투맨(사진=네이버쇼핑 라이브 ‘하하의 베투맨(BET2MEN)’ 캡처)
하하, 강재준은 지난 25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네이버쇼핑 라이브 ‘하하의 베투맨(BET2MEN)’ 2화에 출연해 쇼핑라이브 진검승부를 펼쳤다.
'베투맨'은 소비자들이 열광할 상품들로 판매 대결을 펼쳐 승자팀을 선택한 시청자들에게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예능형 콘텐츠다.
하하는 영화 '죠스' 컬래버 의상을, 강재준은 영화 '분노의 질주' 컬래버 의상을 준비했다. 두 사람은 라이브 초반부터 서로의 기선을 제압하며 불꽃 튀는 경쟁을 시작했다.
직접 의상을 착용한 하하와 강재준은 제품의 멋스러움을 강조하며 시청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했다. 하하는 검은색 슬랙스, 베레모와 '죠스' 맨투맨을 매치하며 남친룩 정석을 보여줬고, 강재준은 다채로운 핏을 선보이며 '분노의 질주' 특유의 강렬한 디자인을 돋보이게 했다.
하하와 강재준은 즉석으로 스태프를 섭외, 마음에 드는 상품을 선택하는 게임을 진행해 방송에 쫄깃함을 더했다. 또 강재준은 틈새 성대모사로 개그 본능을 발산하며 웃음까지 놓치지 않았다.
"라이브가 쉴 틈 없이 재미있다", "옷 퀄리티가 너무 좋다" 등 시청자들의 열렬한 반응이 쏟아지는 가운데, 하하가 대결에서 승리를 차지하며 라이브는 막을 내렸다. 하하와 강재준이 진행한 쇼핑라이브는 동시접속자 15만 명 돌파, 누적 하트 7만 7000개를 받으며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하하가 메인 호스트로 출연하는 네이버쇼핑라이브 ‘하하의 베투맨(BET2MEN)’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