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찬기는 28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1쿼터 9라운드의 '1%', '연애 면허시험장' 코너에 출연해 종횡무진 활약을 펼쳤다.
이날 '1%' 코너에서 민찬기는 영화 관객으로 분해 영화관 아르바이트생 장도연과 찰떡궁합 콩트를 펼쳤다. 민찬기는 공포 영화를 보다 깜짝 놀란 장도연이 자신을 안자 코믹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안겼다. 그러면서도 자신들을 위협하는 괴한을 혼쭐내는 등 든든한 남친의 정석을 보여줘 시청자를 설레게 했다.
민찬기는 설렘 콩트는 물론 웃음까지 놓치지 않았다. 장도연이 샤이니 '셜록' 춤을 추자 민찬기는 질 수 없다는 듯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를 펼쳤다. "제 쇼타임에 왜 자꾸 끼어드냐"라는 장도연의 질문에 민찬기는 "인스타 팔로워 수 좀 늘려 보려고요"라고 답해 폭소케 했다.
민찬기는 '연애 면허시험장'에서도 뛰어난 활약으로 눈길을 끌었다. 마법사가 된 이상준이 잘생겨지게 해달라고 자신에게 주문을 걸자 민찬기로 변했고, 민찬기가 등장하자 시청자들의 환호가 쏟아졌다. 민찬기는 등장하자마자 몸개그를 날린 데 이어 능청스러운 연기로 웃음을 자아내며 코너의 엔딩을 장식했다.
이날 민찬기의 활약에 힘입어 '1%' 코너는 주간 1위를 차지했다. 설렘 콩트부터 댄스, 개그까지 다 잡은 민찬기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민찬기가 출연 중인 '1%'는 믿고 보는 양세찬, 장도연 콤비가 합심해 만든 코너로, 대한민국 99%의 사람들과 단 1%의 사람은 어떻게 다를지 비교하며 1%의 예상치 못한 돌발 행동을 코믹하게 풀어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