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해진, 첫 웹예능 단독MC 도전 “저만 믿고 따라오세요"

▲박해진(사진제공=㈜사나바)
▲박해진(사진제공=㈜사나바)
배우 박해진이 데뷔 15년 만에 첫 단독 웹예능 MC에 도전장을 내민다.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 측은 16일 "4월 3일 네이버 V라이브 채널 콘티비에서 '박해진의 #랜덤박스‘가 독점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박해진의 랜덤박스’는 트렌디하게 홍보 및 리뷰해 시청자가 공감하고 박해진의 특별한 선물까지 받아가는 일거양득 프로그램이다. 그 첫 번째로 공개되는 '썬키스트 랜덤박스'편에는 MC 박해진을 주축으로 국내 탑인플루언서인 신사마와 최사범, 송이, 기린이 함께 의기투합하며 재미를 더한다.

▲박해진(사진제공=㈜사나바)
▲박해진(사진제공=㈜사나바)
박해진은 그간 배우로써 매력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그는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웹예능에 도전함은 물론 썬키스트 신상품 디자인에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변신을 시도한다.

박해진은 썬키스트 라이선스를 보유한 (주)에프비홀딩스의 온라인 유통 독점 파트너 사인 ㈜사나바의 썬키스트 주력 메뉴인 과일인주스, 과일컵젤리의 전속 모델로 출연진들과 첫 만남을 갖는 자리에서 “저만 믿고 따라오시면 된다”며 남다른 카리스마와 자신감을 드러내며 본방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박해진(사진제공=㈜사나바)
▲박해진(사진제공=㈜사나바)
박해진이 첫 예능 MC를 맡아 어떤 다채로운 활약을 펼치게 될지,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그의 솔직하고 새로운 매력은 4월 3일 밤 8시 네이버 V라이브 채널 콘티비 ‘박해진의 랜덤박스’에서 공개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