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코빅' 민찬기, 반전은 끝이 없다…양세바리 패러디 '찬기바리' 깜짝 변신

▲'코미디빅리그' 민찬기(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코미디빅리그' 민찬기(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배우 민찬기가 양세형의 '양세바리'를 패러디한 '찬기바리'로 변신했다.

민찬기는 16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2021년 2쿼터 7라운드의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 코너에서 업그레이드된 콩트 실력을 선보였다.

이은형·강재준, 홍윤화·김민기의 대학 시절 연애기를 그린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에서 민찬기는 여성 출연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킹카 선배' 캐릭터를 완벽 소화하고 있다. 이날 역시 시그니처 사운드인 오토바이 소리와 함께 등장한 민찬기의 훈훈한 비주얼과 훤칠한 피지컬로 감탄을 자아냈다.

재치 있게 홍윤화과 이은형의 안부를 물은 민찬기는 "커플매칭 매니저로 일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커플매칭 매니저가 무엇인지 궁금해 하는 사람들을 위해 민찬기는 코트를 벗고, 브릿지 헤어를 장착했다.

복고댄스 음악에 맞춰 민찬기는 "외로운 일요일 밤, 저 찬기바리가 여러분을 모시겠습니다"라며 '양세바리'를 패러디한 '찬기바리'로 변신, 능청스러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다른 출연자들은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 코너를 위한 민찬기의 노력과 활약에 진심어린 박수를 보냈고, "우리가 점수 욕심에 눈이 멀었다. 미안하다"라고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민찬기는 "전단지 좀 날리고 오겠다"라고 퇴장하며 끝까지 웃음을 책임졌다.

이번 쿼터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에 새롭게 합류해 이은형·강재준, 홍윤화·김민기와 호흡을 맞추고 있는 민찬기는 어떤 망가짐도 불사하는 열정으로 엿장수, 각설이, 행사장 풍선, 무당, 통아저씨, 신바람 이박사에 이어 '찬기바리' 캐릭터까지 재치 있게 소화했다. 설렘과 웃음을 모두 잡은 민찬기의 활약이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민찬기가 출연하는 '코미디빅리그'는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5분에 방송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