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재준은 지난 30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코미디빅리그' 2021년 2쿼터 9라운드의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 코너에 출연해 이은형, 홍윤화, 김민기와 찰진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실제 부부인 이은형·강재준, 홍윤화·김민기가 출연하는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에서 강재준은 홍윤화와 닭살 커플 연기를 선보이고 있다. 실제 아내인 이은형과는 앙숙 티키타카로 폭소를 유발하고 있다.
이날 핑크색 도복을 입고 등장한 강재준은 홍윤화와 '꽁냥꽁냥' 모션을 취하며 "과제해야 하는 페이지는 입술 쪽이다. 나중에 결혼하면 침대 위에서 탄산음료 같은 남자가 되겠다"라고 애정을 표현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듣던 이은형이 "겨드랑이에서 시큼한 냄새가 난다. 톡톡 터지는 탄산음료는 개뿔. 넌 그냥 미적지근한 맹물이다"라고 공격하자 강재준은 열심히 해명하는 리액션으로 현실 부부의 특급 케미를 보여줬다.
강재준의 활약에 매번 기다려지는 '2021 슈퍼차 부부 비긴즈'의 엔딩이 이날 역시 눈길을 사로잡았다. 강재준은 홍윤화에게 "집에서 커피 타 주겠다. 오늘 안에 못 가게 될 것"이라고 어필하며 대형 커피믹스를 들고 무대를 종횡무진했다. 강재준의 댄스가 끝까지 큰 웃음을 남겼다.
한편, 강재준은 2008년 SBS 공채 10기 개그맨으로 데뷔 후 '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다수 코너를 선보이며 2011년 SBS 연예대상 코미디부문 신인상, 2015년 최우수상을 각각 수상하는 등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코미디빅리그'를 비롯한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과 디지털 콘텐츠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