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토니안, 회사(소속사) 에이엘이엔티 대표…배우 엄현경ㆍ박은혜ㆍ송재림 소속

▲엄현경 토니안(사진=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화면 캡처)
▲엄현경 토니안(사진=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화면 캡처)

토니안이 소속사(회사) 에이엘이엔티(AL ENT)의 '보스'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해 엄현경과 만났다.

6일 방송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새롭게 보스로 합류한 토니안의 소속사, 에이엘이엔티의 모습이 공개됐다. 에이엘이엔티에는 토니안을 비롯해 박은혜, 윤소희, 송재림 등이 소속돼 있다.

이날 방송에서 토니안은 "이수만 선생님과 비슷한 길을 가고 있다"라고 밝혔다. 그는 H.O.T.를 만든 전설적인 CEO에게 직접 전수받은 특별한 경영 노하우뿐 아니라 방송 밖에서의 인간미 넘치는 매력을 보여줬다.

토니안의 회사로 소속사를 옮기고 회사를 처음 방문한 엄현경은 "회사가 많이 힘든가 봐요?"라 묻는가 하면 인터뷰를 통해 "내가 잘못 온 건가"라면서 후회하는 모습을 엿보였다.

토니안과의 식사자리에서 엄현경이 어색한 분위기를 깨기 위해 '고라니' 성대모사를 선보이자, 토니안도 오랜만에 추억의 개인기를 꺼내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