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종로 샐러드 가게ㆍ튀김족발ㆍ대왕튀김ㆍ플러스 사이즈 모델 배교현(관찰카메라 24)

▲'관찰카메라24'(사진제공=채널A)
▲'관찰카메라24'(사진제공=채널A)
‘관찰카메라 24’ 먹방 여행이 대왕 오징어 튀김, 대왕 김말이 등 대왕 튀김과 튀김 족발 등 이색 튀김을 만나보고 종로 샐러드 가게와 평택 샐러드 공장을 찾아간다.

14일 저녁 방송되는 채널A ‘관찰카메라 24’ 에서는 샐러드 공장, 플러스 사이즈 모델 배교현, 이색 대왕 튀김을 소개한다.

▲'관찰카메라24'(사진제공=채널A)
▲'관찰카메라24'(사진제공=채널A)
◆먹방 여행 – 이색 대왕 튀김 열전

신발을 튀겨도 맛있다는 먹방계의 치트키 ‘튀김’. 그런데 일반 튀김과 비교 불가한 이색 튀김들이 있다. 성인 남성 팔 길이를 가뿐히 넘기는 대왕 튀김부터 야들야들한 족발을 튀긴 튀김 족발까지 이색 튀김들을 만나본다. 먼저 찾은 곳은 최근 SNS에서 일반 튀김 보다 약 4배가 큰 튀김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한 튀김집. 일반 분식집에서도 쉽게 볼 수 있는 김말이, 오징어 튀김이지만 성인 남성의 팔보다도 긴 대왕 오징어 몸통을 사용한 오징어 튀김과 김밥을 연상케 하는 속까지 꽉 찬 대왕 김말이는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찾아간 곳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이른바 ‘겉바속촉’의 정석을 선보이는 튀김 족발. 튀김이라 느끼할 것이라는 생각은 오산이다. 튀김 위에 뿌려진 양파 가루는 느끼함을 잡아주고 4가지 수제 소스는 다양한 맛을 더한다. 맛있는 음식과 맛있는 음식이 만나 더 맛있는 음식으로 탄생한 최고의 이색 튀김 세계로 관찰카메라가 안내한다.

▲'관찰카메라24'(사진제공=채널A)
▲'관찰카메라24'(사진제공=채널A)
◆관찰의 눈 – 주식으로 떠오른 샐러드 전성시대

코로나19 여파로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게 늘면서 다이어트식으로 여겨지던 샐러드가 주식의 반열에 올랐다. 샐러드 전성시대가 열린 것. 이에 관찰카메라팀은 하루 양상추 소비량만 6톤이라는 평택의 한 샐러드 공장을 찾았다. 여름에는 채소 상태가 좋지 않아 겨울철보다 매출이 줄어드는데 올해는 오히려 생산량이 급증해 생산 라인이 풀 가동되고 있다고 한다. 특히 안정적인 원물 수급을 위해 LED 조명과 수경재배 시스템을 활용한 스마트팜으로 직접 유러피안 채소, 허브 등 총 50여 가지의 채소를 재배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어 찾아간 곳은 종로 오피스 숲 한복판, 고층 빌딩 지하에 입점해 있는 한 샐러드 전문점. 닭 가슴살, 훈제 오리, 돼지 목살과 연어 등 다양한 토핑과 신선한 채소들의 조화로 샐러드에 처음 입문하는 고객부터 샐러드 애호가들에게까지 입소문이 자자하다. 건강한 한 끼를 위한 똑똑한 선택, 관찰카메라팀이 소개한다.

▲'관찰카메라24'(사진제공=채널A)
▲'관찰카메라24'(사진제공=채널A)
◆스토리잡스 –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아라, 플러스 사이즈 모델

있는 그대로의 자기 모습을 누구보다 사랑하는 플러스 사이즈 모델이 모델 계의 새 바람을 불러왔다. 4년차 플러스 사이즈 모델 배교현 씨는 세상이 정한 미의 기준에 정면으로 맞서 새로운 장르를 개척해 나가고 있다. 77-99 사이즈의 그녀는 한 쇼핑몰의 전속 모델로, 누구보다 당당하고 프로다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용기를 주고 있다.

실제로 배교현 씨가 소속된 쇼핑몰 라이브 방송을 보면, 그녀 덕분에 평소라면 도전해보지 못할 옷이지만 용기 내어 시도했다는 반응이 대다수다. 또한 ‘50kg vs 90kg’ 이라는 신선한 콘텐츠를 통해 사이즈에 상관없이 모두 아름답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모델은 모두 말랐다는 편견을 깨뜨려주는 그녀의 일상을 관찰카메라팀이 밀착 관찰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