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테이씨는 23일 스테이씨 공식 유튜브를 통해 '스테이씨-그널 시즌 2'의 첫 번째 EP를 공개했다.
이날 스테이씨 멤버들은 시작부터 웃음이 넘치는 분위기와 활기찬 모습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리더 수민은 요리 대결을 위해 모인 줄 알고 있는 멤버들에게 '스테이씨-그널 시즌 2'라고 밝혔다.
'스테이씨-그널 시즌 2' 첫 EP에서는 며칠 전 콘텐츠 회의에서 멤버 각자가 말했던 이야기를 바탕으로 문제가 나왔고, 이를 멤버들이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스테이씨는 화이트보드에 답을 적으며 흥미진진한 시간을 가졌다.
질문의 첫 주자는 수민이었다. 첫 문제부터 멤버들은 "너무 쉽다"라며 수민을 놀렸고, 전원이 답을 맞혀 눈길을 끌었다. 다음은 시은 차례, 첫 번째 질문에서는 세은이 유일하게 정답을 맞혀 시은을 놀라게 했다. 이에 세은은 "제가 저번 시그널 1등이었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어 세은의 차례가 다가왔다. 멤버들은 세은의 소원을 추측하며 '스테이씨 잘알' 면모를 자랑했다. 이런 가운데 수민, 아이사는 한 문제도 성공하지 못해 보는 재미를 더했다.
이처럼 스테이씨는 '스테이씨-그널' 새 시즌을 통해 남다른 케미와 리액션을 자랑했다. 멤버들간의 훈훈한 모습과 관계성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다음 '스테이씨-그널'에서는 아이사, 윤, 재이의 시그널이 공개될 예정이다.
스테이씨는 올해 상반기 두 번째 싱글 타이틀곡 'ASAP (에이셉)'으로 성공적인 활동을 펼치며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저력을 증명했다. 스테이씨는 미국 그래미 선정 '떠오르는 한국 아티스트 5', 미국 타임지 선정 '2021년 현재 최고의 K-POP'에 이름을 올려 화제를 모았다.
한편, 스테이씨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자체 콘텐츠를 공개하며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