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MBC, 아델 특집 콘서트 30일 방영…美 CBS 이어 두 번째

▲'원 데이 위드 아델'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소니픽쳐스, MBC​)
▲'원 데이 위드 아델'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소니픽쳐스, MBC​)

MBC에서 아델 콘서트를 방영한다.

MBC는 오는 30일 오후 9시 특집 콘서트 '원 데이 위드 아델'을 방송한다.

지난 달 '이지 온 미(Easy On Me)'를 먼저 공개하고, 6년 만에 컴백한 아델은 오는 19일 정규 4집 '30'의 전세계 동시 발매를 앞두고 있다. 그는 지난 14일 ​미국 CBS를 통해 LA그리피스 천문대 야외무대에서 라이브 공연을 펼쳤다.

이날 공연에서 아델은 '헬로(Hello)', '롤링 인 더 딥(Rolling in the deep)', '스카이폴(Skyfall)' 등 전 세계 대중들에게 사랑 받은 차트 1위 히트곡과 함께 이번 새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선보였다.

또 오프라 윈프리와 로즈가든에서 진행한 인터뷰를 통해 아델의 새 앨범, 이혼 이후의 삶, 체중 감량, 아들을 키우는 엄마로서의 이야기 등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했다.

이 공연은 30일 팝 전문DJ 배철수의 안내와 영화 전문 번역가 황석희의 자막으로 MBC에서 제공된다. 특집쇼를 기획한 소니픽쳐스는 "한국은 대중음악을 비롯해 문화적으로 중요한 포스트"라며 "아델을 사랑해주시는 한국 팬들을 위해 올해로 60주년을 맞은 대표 방송사 MBC와 함께 아델의 특집쇼를 선보일 예정이니 6년만의 신보 ‘30’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