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와이스는 최근 정규 3집 'Formula of Love: O+T=<3'(포뮬러 오브 러브: O+T=<3)와 타이틀곡 'SCIENTIST'를 발매하고 국내외 팬들에게 사랑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신곡 'SCIENTIST'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세트는 물론 볼거리 가득한 비주얼 콘셉트로 시선을 끌어당겼다. 공개 후 13일 기준 유튜브 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1위를 차지했고, 발매 닷새 만인 17일 오전 7시 기준 4500만 뷰를 돌파하며 국내 및 일본곡 기준 '통산 20번째 1억 뷰 MV' 기록 달성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SCIENTIST' 뮤비 비하인드 이미지를 공개하고 월드와이드 팬들의 성원에 화답했다.

정규 3집 타이틀곡 'SCIENTIST'는 해외 여러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만든 토미 브라운(Tommy Brown), 영국 싱어송라이터이자 팝스타 앤 마리(Anne Marie), K팝 히트곡 메이커 심은지 등 유수 작가진이 합세했다. 'TWICE LOVE LAB'(트와이스 러브 랩)이라는 독특한 콘셉트로 눈길을 모았고 "왜 자꾸 날 연구해 아인슈타인도 아니고 왜 그렇게 각을 재 sin, cos도 아니고"와 같은 톡톡 튀는 노랫말과 중독적인 멜로디가 조화를 이뤘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2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TWICE 4TH WORLD TOUR 'Ⅲ''(트와이스 네 번째 월드투어 '쓰리')의 첫 공연을 개최한다. 이들은 서울을 시작으로 2022년 2월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댈러스, 애틀랜타, 뉴욕 등 미국 5개 도시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또한 향후 콘서트 개최 지역을 추가하고 전 세계 팬들과 만나 반가운 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